총 게시물 1,697건, 최근 1 건
 

 

이준석, ‘윤석열 X파일’ 논란에 ..“문서 진실 아닐 것”

기자명 : 김효상 입력시간 : 2021-06-21 (월) 07:17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서울 강남역에서 진행된 행사 후 기자들과 만나 “X파일에 대한 언급은 굉장히 부적절한 언급이었고, 기본적으로 윤 전 총장에 대한 흑색선전이 많아질 것으로 본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20일 시민과의 소통을 앞세운 ‘강남역 모여라’ 행사를 마친 뒤 취재진에 “(윤석열 X파일은) 진실이 아닌 내용이나 큰 의미가 없는 내용을 담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한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확신한다. 문재인 정부가 윤 전 총장을 탄압하기 위해 그렇게 노력을 많이 했는데, 만약 X파일이라는 문서로 돌아다닐 만한 결함이나 잘못이 있었다면 작년에 그것을 바탕으로 윤 전 총장을 압박했을 것”이라고 이번 논란을 일축했다.

이 대표는 윤 전 총장이 입당하면 대응책이 있는지 묻는 질문에 “그 내용을 열람하지 않아 선제적으로 판단하지는 않겠다”고 답했다. 다만 그는 “범야권 주자에 대한 여러 공격에는 이미 예상됐던 일”이라며 “우리당에는 네거티브에 대응하는 노하우와 전문적인 인력이 있다. 당에 들어온 순간부터 그런 대응에 대한 조력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 전 총장에 대한 X파일 논란은 지난달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윤 전 총장 관련 의혹을 담은 파일을 준비하고 있다는 취지의 말을 남기면서 시작됐다. 최근엔 야권에서도 ‘윤 전 총장이 방어하기 어렵겠다’는 취지의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이번 논란과 관련해 윤 전 총장 측은 별도의 대응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내비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c)대한방송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