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1,460건, 최근 1 건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나눔’행사

기자명 : 김효상 입력시간 : 2021-05-06 (목) 16:12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 어버이날 맞아 사랑의 나눔행사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나베봉 회장 한옥순)단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4일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서 사랑의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코로나19로 인해 최소인원으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사랑의 나눔활동은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어르신들에게 사랑으로 준비한 쌀, 닭고기, 화장품, 마스크를 전달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등 개인주의가 만연한 가운데 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르신들과 소통으로 안부를 묻고 훈훈한 정을 나누고,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사회적 풍토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한상대 대한민국 제5대 국새장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코로나19사태 장기화로 어려운경제상황과 연일 계속되는 일상생활에 제약이 커지면서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온정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다한옥순 회장님이 펼쳐나가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 하겠다고 밝혔다.

 

한옥순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상대적으로 소외되는 저소득 일부어르신들과 마음으로 함께하고자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은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을 품고 더블어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활동을 전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는 그룹은 비영리 민간봉사단체로서 행복한 사회구현을 위해 불우한 이웃과 소외계층들에게 참다운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저작권자(c)대한방송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