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673건, 최근 0 건
 

 

대한방송뉴스-(주)모눈종이, 업무협약(MOU)체결

기자명 : 김효상 입력시간 : 2020-10-23 (금) 07:19


지난 1015()모눈종이(회장 김철호)와 대한방송뉴스(대표 양성현)가 지방자치단체와 중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홍보. 마케팅 지원에 대해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식(MOU)을 맺었다. 이를 계기로 지방자치의 지역 특산품이나 농산물, 현금이 없어 광고를 못하는 중소상공인과 자영업들이 손쉽게 상품을 올려 광고를 할 수 있어 제품 매출에 큰 기대를 걸 수 있게됐다.   

 

1.jpg

서울 송파구()모눈종이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긴밀한 업무제휴를 통하여 농어촌 지역상품과 중소상공인을 살리는 현물광고 시스템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모눈종이 김철호 회장과 송순철 대표, 대한방송뉴스 문진호 회장과 김성미 부회장, 양성현 대표 등 양측 회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모눈종이(회장 송철호)는 광고시장과 소비자의 상생을 목표로 17년 연구 끝에 획기적으로 세계최초의 현물광고 시스템 스마피모바일 앱을 개발한 회사로 광고주가 현물을 올리면 소비자는 정해진 시간동안 광고를 시청한 후 얻어지는 리페이(포인트)만으로 쇼핑몰에서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다.

광고비가 없어 홍보를 못하는 중소상공인들이 현금대신 현물이나 자신이보유한 상품일부를 이용해 손쉽게 광고를 할 수 있다. 그동안 유사 시스템으로 피해자들을 보호하고 특수성을 지키기 위해 모눈종이검색기법엿장수마케팅국내. 국제특허 등 10여개의 특허등록을 출연해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3.jpg

대한방송뉴스는 정치,경제,사회,문화,연예,스포츠 등 뉴스기사와 전국 지자체 소식을 제공한다. 또한 각 언론 단체 회원사로서 제휴 기사를 송출하고 각종행사를 주최, 주꽌 하고 있으며, 현재 양성현 대표는 국회출입기자클럽 홍보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c)대한방송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