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37건, 최근 0 건
 

 

국제사랑나눔선교협 ‘제1회 이웃 어르신 초청 나눔 잔치’

16일 시온세계선교교회에서 어르신들 300여명 초청
기자명 : 김효상 입력시간 : 2024-02-18 (일) 08:32


국제사랑나눔선교협의회(총재:신현옥 목사, 대표회장:이영애 목사, 사무총장:최동순 목사)가 주최한 제1회 ‘이웃 어르신 초청 나눔잔치’가 지난 16일 경기도 평택 시온세계선교교회에서 3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제사랑나눔선교협의회 총재 신현옥 목사는 “어르신에 대한 예우는 우리 세대가 해야 할 마땅한 본분이고, 우리 선교협의회가 세워진 것 또한 사회적 약자 및 특히 어르신들에 대한 예우는 해도 해도 부족함이 없어야 한다”면서 “어르신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나라가 되길 바라고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게 잠시나마 기쁨과 위로의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제사랑나눔선교협의회 신현옥 총재가 상임고문 송일현 목사(왼쪽)에게 추대패를 전달했다.
이날 나눔잔치는 제1부 감사예배 후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나눴으며, 3부는 초청된 현역 가수들 및 연예인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공연이 진행됐다.

1부 예배는 김동호 목사(운영부총재)의 사회로 신상철 목사(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의 환영사, 현진옥 가수의 특송, 이길윤 목사(운영부총재)의 기도, 신현옥 목사(본회 총재)의 ‘선을 행하고 많이 행하라’는 제목의 설교, 김호일 대표고문과 송일현 상임고문에 대한 추대패 전달, 김호일 회장(대한노인회중앙회)과 송일현 목사(한국기독교부흥협 이사장)의 축사, 김정규 교수의 헌금송, 최동순 목사(사무총장)의 광고, 신현옥 목사의 축도 후 이강철 시인과 심미옥 시인의 시낭송이 있었다.

국제사랑나눔선교협의회 신현옥 총재(가운데)가 대표고문 김호일 회장(오른쪽)과 상임고문 송일현 목사(왼쪽)와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은 “제1회 나눔잔치를 축하드린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말씀을 하셨는데, 신현옥 목사가 명령을 준행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진짜 목사다”라고 축사했다.

이어 송일현 목사는 “오늘 축사의 순서를 하게 되면서 다시금 새롭게 느끼는 것은 오늘 같은 일을 신현옥 총재만이 할 수 있는 것으로서, 행동으로 말씀을 이루어 가는 목사이기에 기쁨으로 축하는 전한다”고 축사했다.

오후 시간에는 다양한 연예인들이 출연해 공연을 펼쳤다.
오후 시간 이어진 2부 연예인 초청 공연은 정지훈 아나운서의 사회로 김호일 회장의 환영사와 사회자의 내빈소개가 있었으며, 안소리 국악명창을 비롯해 화선무와 북춤의 문경숙 교수, 가수 임현주 이애란 현진옥 효원 김민경 주찬, 백현애 김현애 소프라노 등이 출연해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저작권자(c)대한방송뉴스,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

언론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인:양성현 / 편집인:백숙기 / 등록번호 : 서울, 아02046 / 등록일자 : 2012년 3월 22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숙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11-6 4층 뉴스센터 / 대표전화 : 02-3397-6689 /팩스 02)765-5009

Copyright ⓒ 대한방송뉴스. All rights reserved.